관리 메뉴

해피타임

안녕하세요 대기실_은비 & 민주 VLIVE_은비~ 신곡스포 사고침 -ㅁ-;; 본문

이슈

안녕하세요 대기실_은비 & 민주 VLIVE_은비~ 신곡스포 사고침 -ㅁ-;;

푸르른이 2019. 3. 25. 01:02
반응형

2019년 3월 24일 낮 12시 30분에 방송되었던 VLIVE영상입니다.

안녕하세요 녹화장 대기실 영상이라고하는데~ 잘하다가 은비가 신곡을 스포하는 사고를 칩니다 -ㅁ-;;
넌 나의 비올레타~ ㅋㅋㅋㅋ 순간 멈칫하는 민주와 괜찮겠죠? 하면서 해맑게 걱정하는 은비~ 
민주가 개발중인 개인기도 선보입니다 ㅋㅋㅋ
20분 정도 되는 영상입니다~
앞머리 내린 민주가 어여쁘네요~ 
오늘 녹화된 안녕하세요 방송은 2019년 4월 1일 11시에 방송된다고 합니다.

아직 VLIVEfmf 안보신분들은 재미있게 봐주세요.~

영상이 로딩되않을 때는 아래의 샷과 같이 조치해 주세요.(구글의 경우)

크롬 영상이 안뜰때 설명샷

빨간 네모안에 있는 아이콘을 클릭하시면 작은 팝업이 뜨는데 거기서 안전하지 않는 스크립트 로드를 클릭해주시면됩니다. 각 방송국 홈페이지 로드기 때문에 안심하시고 클릭하셔도 됩니다.

안녕하세요 녹화현장 VLIVE_아이즈원 은비 & 민주 

#아이즈원#아이즈 원#IZ*ONE#IZONE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