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해피타임

넷플릭스 킹덤 리뷰 / 자동결제 방지팁 본문

관심사

넷플릭스 킹덤 리뷰 / 자동결제 방지팁

푸르른이 2019. 1. 26. 09:17
반응형

킹덤 포스터


어제 공개된 넷플리스의 킹덤이 화제가 되고있습니다. 

요즘은 드라마에 시큰둥해있는 저도 궁금함과 호기심에 킹덤을 찾아보게되었습니다.

지금 넷플릭스에 처음 가입하시는 분은 한달 무료로 시청하실수 있으니 보고싶으신분은 어여 가보시길 바랍니다.

저도 무료혜택으로 킹덤을 시청했습니다. -_-;;

가입시 체크카드나 신용카드의 정보를 입력해야 한달 무료시청 혜택을 받으실 수가 있으니 마음이 내키시는분들만 가입하세요 ^^;; 



무료혜택기간이 지나면 자동결제가 되기때문에 그 걱정으로 망설이시는 분들이 계시다면 제가 한가지 팁을 알려드릴까 합니다. 

이건 제가 쓴 방법입니다만 현재 잔고가 없거나 거의 쓰지 않는 체크카드 정보를  입력하시는 방법입니다. (단 정지되지 않은 사용가능한 카드여야합니다.)

해지기간을 놓치더라도 잔고가 없기때문에 자동결제가 이루어지지않게 됩니다~

요금을 지불결제해야 되는 걸 공짜로 보는 것이 아니라 누구에게나 제공하는 한달무료 혜택을 받는 것이므로 편법이나 불합리한 이득을 취하는것이 아니기때문에 망설임없이 말씀드려봤습니다. (문제가 될시에는 삭제하겠습니다.)


킹덤 포스터2

킹덤은 조선시대와 좀비물을 융합한 사극 판타지 호러스릴러라고 할수 있는데요. 

어제 25일 50분짜리 6부작으로 공개되었습니다.

에이스토리 제작으로 감독에는 영화 '터널'과 끝까지 간다'의 김성훈 감독이 연출을~ 각본은 '시그널'로 각광받은 김은희 작가가 맡았습니다. 

출연진으로는 주지훈, 배두나, 류승룡등이 있습니다.

16부작을 기본으로하고있는 우리나라 드라마에 비해 지극히 짧은 6부작이기때문에(하나의 스토리를 6부작으로 제작) 잔잔한 재미나 로맨스는 거의 배제된 구성으로 프롤로그 성격을 띤 미드에 가깝다고 느껴졌습니다.

200억원이라는 제작비가 납득이 될만큼 킹덤의 퀄리티는 드라마가 아닌 5시간짜리 영화를 보는 것과 같은 착각에 빠지게 했습니다.

개인적으로는 얼마전에 개봉했었던 '창궐'에 비하면 음 더 신선한 느낌이였다고 할까요~

스피디한 지루하지않은 진행과 사극의 정치적인 요소와  정통 좀비물 특유의 느낌을 잘 융합하여 신선한 느낌을 가질수 있었습니다.

각본은... 지나치게 짧은 러닝타임탓인지 몇가지 아쉬운 부분이 있기도 했지만 대체적으로 6부작 다섯 시간이 그리 길지 않다고 느껴졌으니 제 개인적으로는 재미졌다고 말씀드릴 수 있습니다.

자세한 사항은 스포일러가 될 수 있기때문에 조목조목 자세하게 말씀드릴수는 없지만 만약에~ 시즌2가 제작된다면 저는 꼭 다시 찾아보게될 것 같습니다. ^^

넷플릭스 킹덤 무료로 보는방법 / 넷플릭스 킹덤 무료 시청방법 / 

반응형
Comments